데일리화성

동탄노인복지관 6주년 행사

건강체험ㆍ바자회 등도 병행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0/15 [21:10]

동탄노인복지관 6주년 행사

건강체험ㆍ바자회 등도 병행

편집부 | 입력 : 2024/10/15 [21:10]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15, 경로의 달과 개관 6주년을 기념해 동탄행복 DAY’를 진행했다.


이 날 1부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 개혁신당 이준석 국회의원 구형모 정무특보,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화성을 진석범 지역위원장,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채영준 행정부원장 등 주요 내빈과 어르신 및 지역주민 35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은 한림 뷰 앙상블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제28회 노인의 날 유공자 표창, 장수상 표창, ESG 실천 아이디어 공모전을 수상, 내빈 축사 및 기념사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2부 행사에는 선배 시민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건강·재능 나눔 체험 부스(캘리그라피, 전통공예, 한림대동탄성심병원 건강부스, E올림픽, 바자회 등를 진행해 어르신 및 지역주민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장수상을 받은 김승호(, 92) 어르신은 뜻깊고 의미있는 행사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최혜욱 관장은 어르신의 의미 있는 삶을 위해 복지관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전문 나돌봄 프로그램, 취약 어르신 돌봄서비스, 이용자 중심의 사업 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100만 특례시 화성에서 새로운 노년상을 제시하고 지역 공동체 형성 역할을 수행하여 어르신의 삶의 행복을 실현시키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어렵게 느낀 책 친해질 기회
이전
1/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