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화성

시장배 태권도·합기도대회 마쳐

우승 각 경희대안화태권도장, 광진합기도

편집부 | 기사입력 2024/11/05 [10:26]

시장배 태권도·합기도대회 마쳐

우승 각 경희대안화태권도장, 광진합기도

편집부 | 입력 : 2024/11/05 [10:26]

▲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4회 화성시장배 합기도대회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 장안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31회 화성시장배 태권도 대회에서 선수들이 태권체조 경기를 펼치고 있다.  ©


 


 


지난 2일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화성시체육회 주최, 화성시합기도협회 주관으로 제4회 화성시장배 합기도대회에는 약 400여 명의 합기도 동호인들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경기 결과 종합 우승은 광진합기도 2위 다온연무관합기도 3위 와우정무합기도가 차지했다.


또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화성시체육회 주최, 화성시태권도협회 주관으로 장안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제31회 화성시장배 태권도대회가 열려 1500여 명의 초중고 태권도인이 실력을 겨뤘다.


경기는 품새, 태권체조, 스피드발차기, 종합시범의 4개 종목으로 구분해 진행됐다. 경기 결과 품새 부문은 종합 우승 경희대안화태권도장 2위 수영한양대태권도장 3위 숨비소리태권도장이 차지했으며, 겨루기 부문은 종합 우승 수영한양대태권도장 2위 우리i태권도 3위 용인대화산태권도장이 차지했다.


박미랑 화성시 문화교육국장은 이번 대회에서 합기도와 태권도에 향한 시민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화성시는 체육인들이 활발히 교류하고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해 합기도와 태권도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어렵게 느낀 책 친해질 기회
이전
1/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