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화성

전곡 여행상품 두 개 ‘눈길’

요트 케이블카 투어ㆍ일몰 요트투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9/03 [17:39]

전곡 여행상품 두 개 ‘눈길’

요트 케이블카 투어ㆍ일몰 요트투어

편집부 | 입력 : 2024/09/03 [17:39]





시가 오는 7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추석 연휴 주말을 제외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전곡리 마리나 관광테마골목에서 두 가지 여행상품을 운영한다.


이번 여행상품은 올해 경기도에서 공모한 ‘2024년 경기도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육성사업내 기존 골목을 대상으로 한 지원사업에 선정돼 구성한 것으로 화성시가 주최하고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후원하며 지역협의체인 전곡리 마리나 골목 발전협의회(대표 현용인 이장)가 주관해 운영한다.


관광객들에게 선보이는 여행상품은 화성시 서부해안의 전곡항 제부도 요트 케이블카 투어’(약칭 전부 요트 케이블카 투어’)곱디 고운 화성 선셋, 선셋 요트투어두 가지이다.


첫 번째 코스 상품은 사업기간 중 토요일에 운영하며 전곡항과 제부도 일대에서 요트승선, 선상낚시, 케이블카 탑승 등으로 구성했다. 일요일에 운영하는 두 번째 상품은 서부해안의 아름다운 낙조를 배경으로 한 요트투어와 선상 활동으로 진행한다.


두 코스 모두 우리시 서부해안의 풍미 가득한 저녁식사와 여행상품 참가자들을 위한 공연, 그리고 드립커피 체험이 포함된다.


전곡리 마리나 관광테마골목 여행상품은 사전 예약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예약문의는 전곡항 상인회 또는 화성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의 팝업창을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어렵게 느낀 책 친해질 기회
이전
1/6
다음